공연스케쥴

공연 상세정보

정기KT와 함께하는 토요일 오후의 클래식
공연일자
2020.11.07
공연시간
오후 4 시
연주자
해설 김용배 지휘 이택주 Vn. 김경아
티켓정보
VIP석 20,000원 (KT 멤버십 회원 50%), 일반석10,000원 (KT 멤버십 회원 30%, 초 중 고 30%, 단체 10인 이상 10%), 올레 tv 시청 1,000원)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주최
KT 
주관
KT그룹 희망나눔재단 
문의 및 안내
1577-4579 / 02-739-8248 
홈페이지
http://ktchamberhall.com/ 
공연개요
▲ 맨 위로

Haydn의 교향곡 29번은 1765년에 작곡되었다. 3악장의 트리오가 특이한데, 호른이 한 음을 길게 내면 현악기들이 멜로디 없이 단순한 리듬의 반주를 한다. Bruch는 당대의 명 바이올리니스트 요제프 요아힘의 연주에서 영감을 받아 바이올린 협주곡 1번을 작곡하였다. Mendelssohn의 영향을 많이 받았던 Bruch의 이 협주곡에는 낭만적인 정서가 흘러 넘친다. Mendelssohn의 교향곡 4번 <이탈리안>은 자신이 이탈리아 여행에서 받은 영감을 토대로 하고 있다. 열정과 활기가 넘치는 이 작품은 이탈리아의 눈부신 풍경을 음악으로 그려내는 듯하다.

연주자 프로필
▲ 맨 위로
  • Violin 김경아
    Violinist 김경아는 미국 Juilliard Pre College를 거쳐 학사,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눈부시고 정교한 테크닉과 깊이 있는 표현력으로 카네기홀에서 성공적인 리사이틀로 알려진 후 실내악 연주자로서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앙상블에 대한 끝없는 열정으로 아시아나가 후원한 금호 현악사중주단과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는 세종솔로이스츠에 창단 멤버로 또 일본서 클래식앙상블 베스트 앨범을 낸 Trio ONE의 멤버로 활동하였으며, 주요 뮤직 페스티벌 및 각 국의 주요 극장에서의 뛰어난 연주를 통해 한국 문화예술의 위상을 세계에 알렸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문화관광부에서 위촉하는 대한민국 문화대사를 역임하였고 특히, 세종솔로이스츠, Trio One의 창단멤버로서의 기틀을 만들어 깊이 있는 음색과 뛰어난 해석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언론으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그녀는 지금 서초 필하모닉의 악장 겸 음악감독으로 앙상블에서 오케스트라까지 활동하며, 더욱 폭 넓고 깊은 음악에 도전하여 끊임없이 세계 각국에서의 연주활동과 음반 발매 작업을 하고 있다.
프로그램
▲ 맨 위로

J. Haydn                Symphony No.29 in E major 

M. Bruch               Violin Concerto No.1 in G minor, Op.26                   

                               < Vn. 김경아 >

F. Mendelssohn      Symphony No.4 in A major, Op.90 "Italian"

-

* 본 프로그램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공연 일정은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