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스케쥴

공연 상세정보

기획앙상블 러브레터 <셰익스피어 인 러브>
공연일자
2017.11.15
공연시간
오후 8 시
연주자
앙상블 러브레터
티켓정보
전석 2만원(학생 50%할인) 
관람등급
미취학 아동 입장불가 
주최
앙상블 러브레터 
주관
앙상블 러브레터 
문의 및 안내
010-3249-7393 
홈페이지
http:// 
공연개요
▲ 맨 위로

“셰익스피어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사랑의 대화”

앙상블 러브레터의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그의 희곡 ‘한여름 밤의 꿈’을 바탕으로 한 오페라 <요정 여왕> 중 ‘한번의 매혹적인 밤’으로 시작 됩니다

르네상스 시대의 우아하고도 정중한 모습의 사랑은 그의 손끝을 거쳐 약점과 고뇌, 고결한 성품 등을 가진 인간의 모습으로 생생하게 살아났으며 비슷한 시대를 산 음악가들의 작품에 영향을 끼치고 사랑의 본성을 드라마틱하게 드러내며 아름답게 꽃피웠습니다.

<셰익스피어 인 러브>의 짧은 이야기 속에서 변덕스럽고 절망적이며, 때로는 현명하지 못하지만 결국 우리를 구원하는 것은 사랑임을 그의 언어를 통해, 그리고 음악을 통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또한 17세기의 선율을 노래하는 비올라 다 감바의 애틋한 음색에 재즈 색소폰이 살아있는 언어로 화답하며 만들어주는 감성의 화학작용 안에서 잠시나마, 혹은 계속, 우리가 사랑에 눈멀게 되리라 기대 합니다.

이제, <안토니와 클레오파트라> 중 클레오파트라의 대사를 따라가 보겠습니다.

“사랑의 양식이 음악이라면 , 연주하라, 연주하라!”

Ensemble Love Letter

앙상블 러브레터는 바로크 시대의 음악을 중심으로 당시의 음악 언어를 현대의 감성에 맞게 새롭게 해석하여 연주하는 단체입니다. 옛 음악이 가지고 있는 변화와 즉흥의 가능성으로 우리 시대가 요구하는 정서에 접근하여 새로운 음악으로서의 옛 음악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앙상블 러브레터가 선보인 <이브의 눈물> <셰익스피어 인 러브><골고타 언덕을 오르는 어머니>등의 프로그램은 문학과 음악, 그림과 춤이 어우러진 인문학적 콘서트로 대중의 정서와 호흡하며 당대의 예술 거장들이 각자의 작품 속에 녹여낸 공통의 정서를 통해 영감에 찬 사랑의 편지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연주자 프로필
▲ 맨 위로
프로그램
▲ 맨 위로